포커브로스 - 모바일포커,홀덤 브로스,모바일포커 포커브로스클럽

꾸준하게 올라가는 블라인드를 표현하기 위해 토너먼트에서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블라인드 레벨이라고도 합니다.

핸드의 강도보다 포지션의 이점을 이용한 베팅입니다. 주로 인 포지션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베팅에 콜을 자주 하지만 거의 레이즈를하지 않는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콜링 스테이션은 일반적으로 패시브한 플레이어입니다.

더 자세한 수치에 대해서 알고 싶으면 오픈카톡이나 텔레를 통해서 문의하세요.

플레이하는 블라인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큰 칩 스택. 빅 스택이라고도 합니다.

모든 카드가 딜링 된 후, 상대보다 좋은 핸드가 좋지 않은 패에게 패배하는 상황을 말합니다. 이것을 빨려 나갔다. 즉, 썩 아웃 됐다고 표현합니다.

강한 핸드 위주로 플레이하여 팟에 많이 참가하진 않지만, 팟에 있을 때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포커브로스 타이트하고 어그레시브(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팟 참여율과 수익률 계산은 왼쪽 하단 커리어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관리해보시면

링 게임과 토너먼트의 테이블에 있는 각 플레이어들의 칩의 총 양(개수)을 말합니다.

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행동하는 포지션에 있는 것을 말합니다. 프리플랍에선 언더 더 건, 미들 포지션을 아웃 오브 포지션이라고 말합니다.

앞에서 베팅이 없을 경우, 체크를 통해 다음 플레이어에게 액션을 넘길 수 있습니다.

미국 비욘드게임사에서 만든거라서 그래픽하고 시스템이 세련되어 있습니다.

지금 올려드린 것은 개인이 좋아서 하는 게임을 말씀드리는 것이고 최근에 한국에서 퍼지고 있는 포커브로스의

연습용 게임과 소셜 게임에서 성공했다고 해서 실제 돈을 걸고 하는 게임에서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의 베팅에 대하여, 상대 플레이어가 승부를 하지 않고 폴드할 가능성을 말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포커브로스 - 모바일포커,홀덤 브로스,모바일포커 포커브로스클럽”

Leave a Reply

Gravatar